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반레온 선행퀘 선행퀘스트 사자왕의 성

man9o0o 2021. 3. 30. 19:31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맹고입니다 !
오늘은 메이플 반레온 선행퀘 공략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이 반레온 선행퀘, 사자왕의 성을 해야되는 이유는
보장셋에 해당되는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와 하드 반레온을 잡기 위해서 입니다.
하드 반레온은 일일 보스중 4번째로 높은 가격의 강력한 힘의 결정을 드랍합니다 !
제일 높은 노말 파풀라투스와 214500메소 차이가 나네요!
하지만 노말 파풀라투스와 반레온의 스펙 차이가 어마무시하기 때문에
저스펙도 쉽게 잡을 수 있는 반레온 !
시작하겠습니다!

시작!
왼쪽 흰색 전구나, 길라잡이에 들어가 
선행퀘스트를 시작해주세요!
사자왕의 성으로 자동이동 됩니다!

비스트에게 퀘스트를 완료, 진행하여
반레온 선행퀘 본격적으로 시작!

첫번째 탑으로 가주시면 열쇠공 젠이 있습니다!
퀘스트를 수락해주세요.

위에 있는 첫번째 탑루로 향하는 포탈을 타
레드 크로키를 모두 잡아 동생을 구해달라네요.
퀘스트 완료 후 다음 포탈로 들어가시면

루덴이 나와 포탈을 막으며
지나가기 위해 퀘스트를 깨야한다네요.
3가지 봉인중 첫번째 봉인을 푸는 퀘스트 입니다.




성벽아래1에 있는 문지기 크로키를 잡아 크로키의 투구를 모아줍시다!
크로키의 투구를 모아 젠에게 첫번째 탑루의 열쇠를 받아
레드크로키를 처치해주세요!
처치 후 다음 맵으로 이동 가능해 집니다.


두번째 탑으로 이동 후 다음 맵으로 가는 포탈로 가시면


두번째 관문의 봉인으로, 교도관 보어를 모두 잡아야합니다.
마찬가지로 교도관 보어가 있는 두번째 탑루로 가려면 열쇠공 젠에게 열쇠를 받아야합니다!
왼쪽에 전구에서 퀘스트를 받으시거나, 직접 젠에게 가서 퀘스트를 받으셔도 됩니다.


마찬가지로 전구로 완료 가능


성벽 아래2에 있는 레인디어를 처치해 레인디어의 창을 모아주세요!
그리고 열쇠를 받아 교도관 보어를 처치 후 포탈로 넘어가
세번째 탑으로 가주세요!



마찬가지로 세번째 탑에서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마찬가지로 세번째 탑루로 가는 열쇠가 필요하겠죠?

전구를 클릭하셔서 받아줍시다!
근데 전 퀘스트처럼 전 맵에 처치해야할 몬스터가 있지않네요.

세번째 탑 오른쪽 맨 밑 포탈로 들어가주세요!

대화 후 성벽 아래4에 있는 베어울프를 잡을 수 있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베어울프의 모닝스타를 모아 주세요!

전구를 눌러 퀘스트 완료해주시고
세번째 탑루로 올라가 교도관 라이노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세번째 봉인까지 풀고 나서
동시에 비스트에게 받은 사자왕의 성 조사 퀘스트가 끝났네요.



네번째 탑으로 넘어가주세요!


기사단장 루덴에게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그레이 벌처를 퇴치해 검은 마법사의 기운을 악화시키라네요 ㅋㅋ

완료 후 새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캐슬골렘을 잡아 더러워진 기사의 주문서를 주워주세요!

루덴에게 가 퀘스트를 완료해 주시면
이지 반레온 선행퀘 완료!
마저 진행해 노말, 하드 반레온까지 밀어놓읍시다!

전구를 클릭해주시거나, 다섯번째 탑루에 있는 이피아에게 가
다음 퀘스트를 진행해주세요!

장미정원의 열쇠 퀘스트를 받아 그레이 벌처 처치 후 정미정원의 열쇠를 먹어주세요!

다시 반레온과 대화 해주시고

루덴에게 가 퀘스트를 완료, 수령해주세요!

캐슬 골렘을 잡아 동맹의 증표 10개를 모아오라네요.

퀘스트를 진행 해 이피아에게 마지막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이피아를 호위하며 
동맹의 증표를 갖고 사자왕 반레온을 만나러 가주시면 
메이플 반레온 선행퀘 끝!


이제 노말 반레온과 더불어
하드 반레온까지 잡을 수 있게 되었네요!
5차 전직 후 약간의 스펙업만 하시면 하드 반레온도 쉽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제 생각인데 하드 반레온이 혜자에요 혜자 ㅋㅋ
여기까지 메이플 반레온 선행퀘 였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